완성하다


완성하다



음식물을 마련하다""내가 사생아라는 것?""그것과 맞물려 사생아의 부인네 가족은 근친상간이고.""사회적 도덕은 아무리 피가 안 섞였어도 아버지와 딸 관계를 허락하지 않아."그 작은 어깨에 무엇을 짊어지고 나간걸까. 울지 않는다고 했다. 울 수 없던 게 아닐까.울면 무너져 내릴까봐서.스스로의 일이라면 울어버리면 시원해진다. 하지만 자신이 사랑한 다른 사람의 일이라면 감추어 두어야만 하고 울어도 가슴 아픔이 남고 마는 것이다. 울어봐야 소용없는 짓."내가 좀더 캐물었어야 하는 걸까? 내 과거가 아프다는 걸 너무 잘 알아서 그녀에게 묻기가 두려웠는데 잘못한 걸까?""아니,자넨 너무 소심했 파워볼게임 파워볼중계 파워볼분석 같이 있어. 사장 명령이야."그녀는 혀를 내밀고 욕실로 들어갔다.거울에는어제보다 성숙해진 여자가 서있었다. 옷을 전부 벗고 그녀는 거울에 비치는 상반신을 응시했다. 아직 배는 안 나왔는데, 역시 생리불순인가 보다. 하지만 아직 배 나올때는 아니겠지. 입
감정말았다."무슨 소리야 우리나라 최고 기업가족의 부인이.""유랑씨는 미래산업과 상관없어요.""별 상관 없어, 신경 쓰이지도 않고, 돈만 많다면 말야.""뭘 하든 상관없어요. 다신 당신한테 돈주지 않아.""그럴까? 신문에 날텐데. 근친상간에비관한 사십대 중년, 자살, 그의 딸은 아버지의 자살로 보험금 갈취."그녀는 힘없이 주방의 의자에 앉았다. 아빠가 직접 불을 질렀다. 하지만 그 때 연쇄 방화범이 판치고 있던 시기라 우연과 운이 맞아 아빠는 자살이 되지 않았다. 그녀는 그것을 신이 도와주신 일이라고 믿었고, 그 까닭은 보험금 때문이 아닌 자살이면 사인다.


디자인 펑펑 울면서 생각했다. 그녀를 상상속에 남겨둔 채 가볍게 코까지 골며-그는 코를 골지 않는다-잠들었다.누구나 갖는 이기적인 감정. 너무 곧은 사람이라 그런 감정마저 용납하지 못하는 남자. 사실 누구나 그렇지 않겠는가. 사랑은 의무가 아니다. 하지만 혈육의 사랑은 태어날때부터 의무지어져 있다.단지 당연히 사랑하기 때문에 의무란 것을 모를뿐. 한때는 아빠의 사랑을 독차 바카라 바카라사이트 인터넷바카라 둘이 있다면 그 감정이 사라져 버리나 보다. 신라의 달밤을 보며 계속 우울해하고 있는 사람은 그녀 혼자 뿐일테니. 밤 열시가넘었지만 그에게선 전화한통 오지 않는다. 그녀가 잘못한 걸까. 이성 친구라는 것에 호기심을 느끼면 안되는 걸까. 대학생활을 일년 남짓했지만... 주변에는 전부 여자였다. 여대였으니까. 언니가 죽고 사회에 뛰어들어서는 언니의 인생을 파괴한 사랑이 두려워 남자를 가까이 하지 않았다. 언니를 이해하게 되자유랑을 사랑하게 되었다. 그리고... 사랑은 역시나 상처받기도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차라리 울어버릴까?"하지만 어떻게 우는 건지도 모르겠어. 마지막으로 운 건 언니가 죽었을 때다. 아빠가 돌아가셨을때는 울지 않았다. 그
공산주의자 그가 아파트에서 지키라고 고용한 남자가 우편물이 왔다고 전화를 했다.태우가 일어나 한달음에 아파트에 다녀오더니 곧 내용물이 펼쳐졌다."맙소사"그녀와 남자가 벌거벗고 끌어안은 사진. 그는 고통에 눈을 감았다. 그리고 손으로 얼굴을 감싸며 쥐어짜는 듯한 신음을 내자 소랑이 그를 끌어안았다."속단하기는 일러. 이것봐 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하는 생각 때문이었다. 사실은 올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다. 결

폰 공작의 칭찬에 로튼

이블로도 정말 그렇군요, 라고 중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