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 공작의 칭찬에 로튼

폰 공작의 칭찬에 로튼



문제는 더욱 빨리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는 것이다. 사실 소문이 나도 큰 상관은 없지만 거기에는 내 정체가 드러나지 않아야 한다는 전제조건이 따랐다. 만약 내 정체를 피드라가 눈치챈다면 일이 어렵게 꼬일 것은자명했다. 다행히 지금까지 레이만 왕자가 내 정체를 드러낼 만한 직접적인 말은 입 밖에 내지 않았지만 만에 하나 그런 말을 한다면 큰 낭패였다. 나는 정체를 드러내서도 안되며, 레이만 왕자에게 내 처지도 요령껏 설명해야 하는 곤란한 지경에 빠졌다. 이 상황을 어떻게 타개해야 한단말인가? "어디 불편하신 곳이라도 있으십니까

떨게 하는 새벽인데도 사람들이 제법 있었다. 벽에 기대서 노상방뇨 하는 사람, 술에 취해 콧노래를 흥얼거리는 사람, 거적을 뒤집어쓴 부랑자, 이른 새벽부터 돈을 벌기 위해 짓누르는 잠을 억지로 쫓아내는 사람, 때늦은 영업에 나선밤의 여인.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날씨를 생각한다면 꽤 많은 사람들이 보였다. 잠시 그들을 내려다보던 나는 무거운 안개를 뚫고 날아오는 그 것의 작은 소리가 들리자 눈길을 수제노에게 보냈다. 수제노는 재빨리 화살을 받아 그 곳에 묶인 종이를 풀어서 읽고 내려가고 있었다. 나도수제노 곁으로 다가갔지만 어둠 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하는 생각 때문이었다. 사실은 올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다. 결

이블로도 정말 그렇군요, 라고 중얼

사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