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히는 것을 보니 내 이름을 부르려다가 주위의 눈을 생

닫히는 것을 보니 내 이름을 부르려다가 주위의 눈을 생



쌀쌀맞게 말했지만 로튼은 태연하게 대답했다. "이 모습 말이야? 우연히 만든 시약을 마셨더니 이렇게 됐어. 지금 몸 상태로 봐서는 150살까지는 너끈히 살 수 있을 것 같아. 하하하. 대단하지 않아? 그런데 문제는 그 후로 그 것과 똑같은 약을 만들려고 해도당시에 뭘 넣었는지 모르겠다는 거야." 로튼은 참으로 아깝다는 식으로 혀를 찼다. 그 모습에 나와 수제노는 할 말을 잃었다. 아무래도 진짜인 모양인데. 인간에게 있어 장수는 언제나 변하지 않는 꿈이었다. 이 곳이 아닌 다른 차원에서는 놀랍

른 사람의 눈에는 어떻게 보이든 그 것은 그 사람의 즐거움이며 사는 목적이었다. 본인이좋다는데 내가 굳이 듣기 싫은 소리를 해댈 필요는 없었다. "그나저나 마중 나오기로 한 사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하는 생각 때문이었다. 사실은 올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다. 결

폰 공작의 칭찬에 로튼

이블로도 정말 그렇군요, 라고 중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