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죽으면서 웃는다는 것은 역시 말이

? 죽으면서 웃는다는 것은 역시 말이



혹시 생길지 모르는 전투를 대비해 준비를 마친 상태였다. 미나와 마부는 바짝 쫀 모습이었지만 입을 틀어막아 소리를 내지 않도록 조심하고 있었다. 마침내 검은 인형이 바로 옆까지 다가오자 누구나 할 것 없이 숨을 멈췄다. 좀비들이 하도 시끄럽게 굴어서 숨을 멈출 필요는 없었지만 왠지 상대가 숨소리를 들을 것 같다는 불안감 때문이었다. 절로 손바닥에

험하게 다룰 수는 없었다. 그런데 누구도 이를 말리는 자가 없었다. 오펠리우스 왕비마저도 지금은 조용히 사태를 관망하고 있었다. 양켄센은 상황이 이상하다는 것을 감지했는지 눈동자를 굴려 바삐 주위를 살폈다. 그러나 곧 고개를 꼿꼿이 세웠다. "소인은 모르겠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하는 생각 때문이었다. 사실은 올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다. 결

폰 공작의 칭찬에 로튼

이블로도 정말 그렇군요, 라고 중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