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블로도 정말 그렇군요, 라고 중얼

이블로도 정말 그렇군요, 라고 중얼



습격한 자들이라고만 했어." "그럼 그 말만 했는데 도와주겠다고 했단 말이야? 보통은 말리거나 하지 않나?" 로튼의 말에 나는 의기양양하게 대답했다. "다 내 능력이죠. 처음에는 말렸지만 내가 설득시켰어요." "우리야 좋긴 하지만 그 왕자도 좀 불쌍하군. 너한테 얽혀서 이런 일까지 신경 써야 되고. 한참 내전중이라골치 아플 텐데. 하여튼 너랑 연관이 되면 잘 되는 일이 없단 말이야." 수제노의 동정이 간다는 투의 말에 나는 발끈했다. 그러나 로튼이 절묘한 타이밍으로 끼어 드는 바람에 얼굴만 찡그렸다

각이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과감하게 연락하는 것을 무시하고 바로 체르만 길드 사람들과 쳐들어간 것이다. 덕분에 어제 라디폰 공작에게 엄청난 잔소리(웃으면서 하는 것이라 기분이 묘했다)를 들어야했고, 방금 전만 해도 티스몬 백작에게 경솔했다는 말까지 들어야했다. 결과가 좋았기에 망정이지 그렇지 않았다면 나는 두 사람에게 굉장히 시달려야했을 것이다. 어쨌든, 나는 레이만 왕자와 만난 일부터 해서 그의 도움을 받은 일까지 소상히 말해주었다. 그가 표면적으로 도와준 것은 아니지만(내가 거절했기에) 뒷수습을 몽땅 맡아주었기에 많은 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사명

하는 생각 때문이었다. 사실은 올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다. 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