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는 의자 손잡이를 부셔버릴 것처럼 올려놓은 손에 힘을 주고 있었

공주는 의자 손잡이를 부셔버릴 것처럼 올려놓은 손에 힘을 주고 있었



끄고 찾은 보람이 있군. 히히히." 피드라의 비아냥거리는 말과 함께 좀비들이 나타났다. 그렇게 없앴는데도 아직도 많았다. 피드라는 기분 나쁜 미소를 짓다가 내 꼴을 보고 너무나

이야 미친 늙은이 하나 잡으러 가느라 어쩔 수 없이 움직이고 있지만 별로 몸을 움직이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말이야." 그런 건 몸만 봐도 알 수 있겠네요. 몸을 움직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도 날씬한 사람들이 있지만 그들은 대부분 먹는 것도 귀찮아한다. 그러나 로튼은 먹는 걸 귀찮아하는 사람이 아니었다. 나는 그가 믿을 수 있는 사람인지 알아보기 위해 그 이야기를 해주는 대신 그가 움직이는 이유를 이야기해달라고 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하는 생각 때문이었다. 사실은 올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다. 결

폰 공작의 칭찬에 로튼

이블로도 정말 그렇군요, 라고 중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