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었다. 두 사람의 반응으로 봐서 이들은 오늘 여기서

없었다. 두 사람의 반응으로 봐서 이들은 오늘 여기서



아왔고, 대신관이 들어오자 사람들은 고개를 숙여 예를 표했다. 라디폰 공작도 그에게 정중하게 인사말을 건넸다. "프란시아 대신관님, 이렇게 발걸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니오. 이는 신의 뜻이기도

을 때의 부드러운 감촉이 남아있었다. 윗옷이 마리엔의 눈물로 아직도 축축했다. 세린은 에릭을 바라보았다. 어느새 에릭은 하늘을 올려다보고 있었다.무언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하는 생각 때문이었다. 사실은 올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다. 결

이블로도 정말 그렇군요, 라고 중얼

사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