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녀 집비둘기의 일종

수녀 집비둘기의 일종



토론 토론하다에서 오래 버티는 것은 엄청난 행운이 아니면 불가능했다. 그리고 마부는 그 행운의 화살이 빗나갔다. 그러나 그들의 죽음을 슬퍼할 사이도 없었다. 자칫하면 자신이 그 뒤를 따를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래도 지금까지 남은 사람들은 상당한 실력자들이라 조금씩 버서커의 수를 줄여나가고 있었다. 나는 좀비에 둘러싸여 정신이 없는 미나를 보고 재빨리 검은 옷의 남자에게 다가갔다. 이 자를 죽이면 적어도 좀비는 행동을 멈출 테니까. 그 자는 느긋이 싸움을 구경하고 있다가 내가 덤비자 기겁해서 피했다. 갑자기 내가 공격하자 놀라서 피한 것이겠지만 차라리 막았다면 나았을 것이다. 그 자의 입장에서는. 곧 이어 창은 내 손을 벗어나 뒷걸음질치고 있는 그 자를 향해 날아갔다. 마치 활이 활시위를 떠났을다.

능률적인 다가오면서 말했다. "여기서 뭘 하고 있는 거야? 그 것도 외투도 입지 않고 혼자서." "눈 구경." 나는 나오는 대로 말하면서 눈물을 훔쳤다. 세린이 다가오는 발자국 소리가 계속 들렸기에 들키기 전에 재빨리다.

아름다움 목을 조른 것처럼 똑바로 자국이 났던 것이다. 그렇기에 안타깝게도 오펠리우스 왕비의 음모는 밝혀지지 않았다. 왕비가 거울을 선물한 것은 창문을 갈기 전으로 그 유리창은 예전에 한 번 깨져 새로 단 것이었다. 아마 그 때 케로탈로 된 창으로 바뀌었을 것이다.그러나 유리창을 만들었다던 장인도 이미 살해당한 후라 아무런 증거도 없었다. 게다가 케로탈 거울을 선물하는 것은 흔한 일이었다. 이런 이유로 오펠리우스 왕비의 죄상은 드러나지 않았다. 그러나 이번 일을 계기로 오펠리우스 왕비와 그 일당들이 몸을 사릴 것은 불을 보듯 뻔했다.비록 범인이라고 낙인찍히지는 않았지만 의심은 받고 있었다. 만약 오펠리우스 왕비가 평소 행실이 좋지 않았다면 당장 무슨 조 슬롯머신 슬롯머신사이트 슬롯머신쿠폰 없다면 제가 벌을 받겠습니다. 그러니 지금은 그냥 보고 계십시오." 나는 똑바로 오펠리우스 왕비를 올려다보았다. 이미 상황은 서서히 내 쪽으로 기울고 있었다. 오펠리우스 왕비는 과연 머리가 영민한 자답게 상황을 판단하고 다시 자리에 앉았다. 그러나 그 모습이 평소와는 달리 매우 불안해 보였다. "감사합니다." 나는 오펠리우스 왕비에게 인사한 후 다시 몸을 돌렸다. 언뜻 새파랗게 질려있는 플로라 공주의 모습이 보였던 듯 하다. 이제야 상황 판단이 되신 건가? 그러나 나는 더 이상 오펠리우스 왕비나 플로라 공주에게 관심을 두지 않고 눈앞의 양켄센을 노려보았다. 이제 주위는 쥐 죽은 듯 조용해졌다. 누군가 목이 타는지 음료수를 벌컥 들이키는 소리가 넓은 홀에서 들리는
문화모르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 것도 전의가 꺾이지 않은 상대에게만그렇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사, 살려줘." "아직 팔이 하나 남았잖아. 목도 남았고." 나는 빙글거리며 바닥을 기어가는 상대를 쫓아갔다. 천천히, 천천히. 물이 고여있을 리가 없건만 내딛는 발걸음에 질퍽거리는 액체가 밟혔다. 액체는 점액질인지 발을 뗄 때마다 약간씩끈적거렸다. 붉은 색의 액체는 예쁜 빛을 발하며 웅덩이처럼 고여있었다. 이미 다른 한 명은 바닥에 널브러져 있었다. 부릅뜬 눈에는 분노도 증오도 아닌 공포가 담겨있었다. 인간은 정말 약하다. 아무리 의지가 강한 자라도 몸을 잘라 내주는 것만으로 공포에 사로잡힌다. 그냥 죽이면당당히 죽는 녀석들도 눈앞에서 다.


생각한다



왕자" 비교적 젊어 보이는 백작이 소리치자 로튼은 직접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면박을 주었다. "거기 자네, 나이를 먹은 사람이 이야기를 하면 끝까지 들어야할 것 아닌가? 하여간 요새 젊은 것들은 버릇이 없어. 다음부터는 조심하게. 아무튼, 작은 악동을 깨는 건 간단해. 저주의 매개체를 깨뜨리기만 하면 돼. 그리고 하나 말하지. 작은 악동은 두통이나 허리가 심하게 결리는 정도의 증상밖에 나타나지 않아. 그러니 마리엔 공주가 걸었다는 저주 때문에 그렇다는 건 말이 안 돼. 그리고 진짜로 저주를 걸 생각이었으면 다른 저주를 걸었을 거야." 로튼이 입을 다물자 나미르 백작이 이맛살을 찌푸리며 말했다. "당신의 말이 맞다는 걸 우리가 어떻게 알지? 당신도 보아하니 바둑이사이트 바둑이 현금바둑이 자신의 손으로 지은 마리엔 공주님을 불러들이셨습니다. 이제 마리엔 공주님은 영원함과 고결함이 가득한 천상에서 행복하게 살아가실 것이라 믿습니다." 대신관의 말은 계속되었다. 대신관의 앞에는 시신이 없는 관이 뚜껑이 열린 채 알록달록한 속을 내보이고 있었다. 그 안에는 꽃들로 가득 했던 것이다. 겨울이라 구하기 힘들었지만 제 1공주궁의 시녀들이 정성스레 아름다운 꽃들만 모아 만든 화환들이 구슬픈 예식과는 어울리지 않는 향기를 풍기고 있었다. 향기는 관에 배어드는 것은 물론 신전 전체로 퍼져나갔다. 강렬한 향기는 신전에 있는 모든 사람들의 코를 간질였다. 오펠리우스
개척자 아직 기사들이 남아있잖아!" 나는 여전히 버티고 서서 작은 미소를 짓고 있는 기사들을 가리키면서 발악하듯이 소리쳤다. "이게 그들이 원하는 거다." 수제노는 짤막하게 대답하고 그대로 뛰기 시작했다. 나는 그제야 알았다. 우드랜이 수제노에게 눈짓으로 말한 게 뭔지, 세 사람이 내게 보낸 웃음이 무슨 의미인지. 나는 발버둥치면서 수제노를 따라가지 않으려 했지만 그 행동에는 힘이 없었다. 자꾸 멀어져간다. 나의 기사들이. 미나의 마지막 흔적이. 그들이 입을 달싹이면서 뭔가를 전한다. [부디 살아남으시길] 피드라를 가로막은 그들을 위해서도 도망쳐야하는데 발이 떨어지지 않는다. 질질 끌려가다시피 했지만 어느새 그들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암살자들이 빠르긴 빠른가 보다. 이미 나무와 덤불밖에 보이지 않는데도 계속 그 쪽을 쳐다봤다. 혹시라도 그들이 뒤따라올지도 모른다는 생각에서였다. 하지만 곧이어 피드라의 분노한 목소리가 들릴 뿐 아무도 따라오다.


놀라게 하다 괜히 미친 죽음의 전사라고 불리지 않는지 버서커는 쓰러지지 않았다. 오히려 피를 보고 더욱 흥분해서 검을 휘둘렀다. 제 정신이었을 때 제법 검을 다뤘는지 예리한 솜씨였다. 그러나 한순간의 틈이 전장에서는 생과 죽음을 가른다. 목을 뚫은 창을 빼낸 후에도 버서커는 덤벼들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차가운 바닥으로 쓰러졌다. 수제노를 포함한 몇몇은 잘 싸우고 있었고, 마르크를 포함한 소수는 신기에 가까운 몸놀림으로 버서커의 공격을 피해내고 있었다. 그러나 모든 이들이 유리하게 싸우고 있는 것은 아니었다. 가장 먼저 암살자 중 한 명이 무너졌고, 그다.


동반하다은 아리란드 전하는 저주에 걸리셨어요. 매우 악,독,한 '작은 악동'이라는 저주에 걸리셔서 아무리 어의들이 진찰을 해도 원인을 알 수 없었던 거랍니다. 이 저주는 아~주 오래 전부터 걸렸던 것으로 조금씩 전하의 몸을 갉아먹고 산 기생충과 같은 존재랍니다." "저주?" 아리란드 전하는 그런 말은 처음 들어본 것처럼 눈을 동그랗게 떴다. 옆에 있던 나미르 백작이 불길한 예감이 들었는지 나를 막으려 했지만 내 입이 먼저 열렸다. "그런데 그 저주를 건 배은망덕하고 사악하고 이 세상에서 사라져버려야 할 악의 근원은 바로 저랍니다." 나는 아주 재미있는 일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하는 생각 때문이었다. 사실은 올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다. 결

폰 공작의 칭찬에 로튼

이블로도 정말 그렇군요, 라고 중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