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창하다        은 선량한 흑마법사

번창하다        은 선량한 흑마법사 


   딜 수 없어서 계속 


 작은 우물들은 갈수록 많아졌다. 그리고 어느 순간부터 보이지 않게 되었다. 눈도, 건물도, 나무도 보이지 않았다. 보이는 것은 눈에 낀 뿌연 안개와 잠시 나타났다 사라지는 세상의 윤곽이었다. 나는 눈물을 훔치지 않고우두커니 서있었다. 누구도 없는 곳이라 그런지 끊임없이 눈물이 흘러내렸다. "마리엔?" 나는 낯익은 목소리에 흠칫했다. 어째서 세린이 아직도 여기 있단 말인가? 당직이라도 되는 모양이다. 나는 뒤돌아볼 수가 없었다. 그렇게 되면 울고 있는 것을 들키고 말 테니까. "왜?" 최대한아무렇지 않게 말한 것이 먹혀들었는지 세린이 가까이 다가오면서 말했다. "여기서 뭘 하고 있는 거야? 그 것도 외투도 입지 않고 혼자서. 


 
 



추천바로가기 클릭!!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사명

하는 생각 때문이었다. 사실은 올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다. 결

이블로도 정말 그렇군요, 라고 중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