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하나의        러기는커녕 나를 강

어느 하나의        러기는커녕 나를 강 


   리 닦아냈다. 눈물 


  마련되어 있었다. 그 곳에는 페드인 왕국의 최고 지배자인 레프스터 국왕과 오펠리우스 왕비, 라이언 왕자, 르미엘 왕자, 데미나 공주, 플로라 공주까지 모든 왕족들이 조용히 앉아있었다. 그들의 얼굴에는 너나할 것없이 침통한 표정이 띄어져 있었다. 다만 라이언 왕자와 플로라 공주의 눈이 뜻 모를 작은 환희에 차있었지만 이는 누구도 발견하지 못했다. 그 아래에는 왕족들과 마찬가지로 우울한 얼굴로 서있는 귀족들이 있었다. 신전은 이들로 인해 꽉 찼다. 그러나 아무도 존재하지 않은 것처럼 조용하기만 했다. 검은 옷을 입은 귀족들은 자물쇠로 잠가버린 것처럼 입을 꾹 다물고 있었다. 그도 그럴 것이 오늘은 바로 마리엔 공주의 죽음을 애도하는 예배를 올리는 날이었다. 어색하고 경직된 분위기는 침묵과 함께 사람들을 내리눌렀다. 우는 사람은 없었다. 레프스터 국왕은 왕이기에 눈물을 보일 수 없었고, 마음 


 
 



추천바로가기 클릭!!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사명

하는 생각 때문이었다. 사실은 올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다. 결

이블로도 정말 그렇군요, 라고 중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