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며 송곳니를 드러내는 짐승의

거리며 송곳니를 드러내는 짐승의



것처럼, 부글부글 끓어오르던 화산이 한꺼번에 폭발하는 것처럼 분노와 증오가 확 올라왔다. 방금 전 브러버드 중 한 명이 동료의 죽음에화내는 것을 보고 묻어놨던 감정이 분출한 것일지도 모른다. 너만 화가 나는 게 아니다! 너만 슬픈 게 아니다! 몸을 감싼

이 휘감은 그 것은 손으로 모여 검은 구로 형성되었다. 그 구들은 마치 살아있는 것처럼 자기들끼리 충돌하기도 하고 빙그르르 원을 그리기도 했다. 그리고 내가 아래로 보이는 음식점을 가리키자 검은 구들은 분주히 오가는 것을 멈췄다.그리고 해파리처럼 후물거리며 안개를 타고 움직였다. 검은 구들은 어둠에 동화되어 자세히 보지 않으면 찾지 못하겠지만 처음부터 그 것들을 따라 눈을 움직인 우리들은 알 수 있었다. 검은 구들은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하는 생각 때문이었다. 사실은 올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다. 결

폰 공작의 칭찬에 로튼

이블로도 정말 그렇군요, 라고 중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