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추고 있었다. 어디에서 숨어있는

감추고 있었다. 어디에서 숨어있는



의심을 풀기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걸려 그 사이 우리는 센트라와 하이덴 제국의 국경선까지 왔다. 이 부근은 상당히 어

다. 어딘지 모르게 무척이나 불안해 보이는 모습. 평소의 여유있는 모습과는 상당히 다른 모습이었다. 마침내 양켄센은 결심했는지 레프스터 국왕을 올려다보고 입을 열었다. 그러나 그의 입에서는 말이 나오지 않았다. 갑자기 양켄센은 발작이라도 일으킨 것처럼 몸을 부들부들 떨면서 거품을 뿜어냈던 것이다. "크윽." 눈이 뒤집혀 떠는 쥐꼬리 수염의 모습은 꿈에 나타날 까 두려울 정도로 끔찍했다. 두려운 의미의 끔찍함이 아니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하는 생각 때문이었다. 사실은 올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다. 결

폰 공작의 칭찬에 로튼

이블로도 정말 그렇군요, 라고 중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