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개 속으로 사라지는 마차의

안개 속으로 사라지는 마차의



고는 가게의 뒤편과 바로 연결된 큰 방이었다. 자물쇠가 달려있긴 하지만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았는지 녹이 슬어있었다. 안으로 들어가 보니 가게와는 달리 쌀랑한 바람이 돌았다. 그 것을 감지한 상회 사람들의 눈이 번쩍였다.청년은이들이 이 곳에 냉각 마법이 걸린 것을 눈치챘다는 것을 알고 난감했다. 음식점 중에 냉각 마법이 걸린 창고를 이용하는 곳은 많지 않았다. 그리고 냉각

제노가 나가자 방에는 나와 어둠만이 남았다. 어둠은 내 모습을 다른 이들로부터 감춰주는 좋은 친구였다. 손등으로 물방울이 툭 떨어졌다. 미나가 죽은 후로 처음으로 흘러내린 눈물이었다. 그동안은 메말라버린 것 같았던 눈물이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하는 생각 때문이었다. 사실은 올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다. 결

폰 공작의 칭찬에 로튼

이블로도 정말 그렇군요, 라고 중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