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이 벌컥 열리면서(오늘따라 굉장히 많이 열린 듯하

문이 벌컥 열리면서(오늘따라 굉장히 많이 열린 듯하



을 바라보던 얼 빠진 눈들이나에게 향했다. 그 눈동자 안에는 깊은 슬픔과 경악, 불신감이 뒤범벅돼 있었다. 나는 뭔가 말을 하지 않고는 견딜 수 없어서 계속 종알거렸다. "봐봐. 내가 다 맞춘 거야. 원래는 팔이고 다리고 모두 떨어져있었는데 내가 원래대로 만들었어. 잘못 맞춰서 이상하게 된 적도 있었지.어떤 것은 주변에 안보여서 한참 찾아 헤맸다니까." 그러나 내가 조립할 때 일어났던 우스운 일과 여러 가지를 들려주어도 묵묵부답이었다. 그러나 아무래도 좋았다. 왜 그랬는지는

아직까지도 내 손을 잡고 있었던 것이다. 내가 도망이라도 칠 줄 알았던 모양이다. 사실 손이 자유로웠다면 정말로 도망쳤을 지도모르지만. "아, 죄송합니다." 레이만 왕자가 쑥스러워하며 손을 놓자 그의 뒤에 서있던 기사들의 눈이 커졌다. 어느새 나를 째려보던 그들의 시선은 경탄과 호기심으로 물들어있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하는 생각 때문이었다. 사실은 올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다. 결

폰 공작의 칭찬에 로튼

이블로도 정말 그렇군요, 라고 중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