었다. 칠흑 같은 밤

었다. 칠흑 같은 밤



이 두 사람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요즘 들어 나를 굉장히 조심스럽고 부드럽게 대하고 있었다. 물론 진심이 아닌 사람도 있겠지만 말이다. "마리엔이 나 때문에 그런 일을 당하다니..." 끝내 아리란드 전

계속되는 가운데 얼마 후 레이만 왕자가 무겁게 입을 열었다. "지금 생각하고 있는 것이 복수입니까?" "맞아요." 나는 박수를 치는 시늉을 하며 말했다. 그러자그런 내 모습에 레이만 왕자가 화를 냈다. "안됩니다! 너무 위험합니다! 설마 죽을 생각인 겁니까?" "그럴 생각은 없는데요." "그럼 이 일에 손 떼십시오. 제가 병사들을 풀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사명

하는 생각 때문이었다. 사실은 올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다. 결

이블로도 정말 그렇군요, 라고 중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