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아온 단검이 그

날아온 단검이 그



았을까 걱정이 됐다. 그 따위 시체를 좀비로 만들든 말든 상관은 없다. 그냥 확인만 하고 싶었다. 그저 그 것뿐. 내 마음과는 달리 점점 가까워져 갔다. 지금이라도 돌아가고 싶지만 마력에 이끌린 것처럼 난 계속

은 유리병이었다. 양켄센은 기뻐서 몸을 부들부들 떨었다. 그러나 내가 유리병을 꺼내자 그의 얼굴은 딱딱하게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하는 생각 때문이었다. 사실은 올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다. 결

폰 공작의 칭찬에 로튼

이블로도 정말 그렇군요, 라고 중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