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한 얼마 정도 됩니까? 주문하신 양만봐도 상당하겠군요." "글

다. "한 얼마 정도 됩니까? 주문하신 양만봐도 상당하겠군요." "글



명을 해치웠다. 남은 인원은 38명 정도다. 그 중에서 잠을 자고 있던 자는 지금쯤 빈 껍데기만 남았을 것이다. 지금 우리들은 나까지 포함해모두 23명이니 해볼 만 했다. 우리들이 단단히 준비하고 있는 사이 창고와 이어지는 곳의 반대편에서 사람들이 쏟아져 나왔다. 습격 당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금방 나타난 것을 보니 평소에 훈련이 잘 되어 있는 모양이었다. 대략 20명 정도로 보였지만 지하에 얼마나 남아있는 지는몰랐다. 그 중에서 삼십정도 되어 보이는 사람이 입을 열었다. "누

울어 가는 해는 피드라, 다가오는 어둠은 나다. 그럼 내일 다시 떠오를 해는 누구일까? 그런 엉뚱하다면 엉뚱하다고볼수 있는 생각을 하던 나는 레이만 왕자의 목소리가 들리자 다시 시선을 돌렸다. "한 가지 약속해주시겠습니까? 절대 무리하지 않겠다고. 그렇게 해주시겠습니까?" 잠시 눈을 깜빡이던 나는 빙그레 웃으며 그렇게 하겠다고 대답했다. "그리고 원하신다면 도와드리겠습니다. 그정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사명

하는 생각 때문이었다. 사실은 올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다. 결

이블로도 정말 그렇군요, 라고 중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