뜸을 들였다. 사람들이

뜸을 들였다. 사람들이



을 가린 두꺼운 커튼 덕분에 넓은 방을 채우고 있는 빛이라고는 흔들거리는 촛불과 벽난로에서 흘러나오는 붉은 빛 뿐이었다. 촛불의 작은 빛은 방 전체를 비추지 못하고 어떤 물체는 밝게 비추고 있지만 다른 물체는 어둠 속에 남겨두었다. 그리고

져있었다. "해를 가하려는 것이 아니오!" 타다닥. "왜 도망치는 겁니까?" "왜 따라오는 거야?" 그러나 나는 기사들의 대답을들으려고도 하지 않고 그대도 내달렸다. 하필이면 이럴 때 따라올 것이 뭐람? 피드라를 추격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하는 생각 때문이었다. 사실은 올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다. 결

폰 공작의 칭찬에 로튼

이블로도 정말 그렇군요, 라고 중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