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라는 멋도 모르고 왕자에

피드라는 멋도 모르고 왕자에



던 고요는 말발굽이 땅을 짓밟고 수레바퀴가 땅을 부수는 소리에 의해 깨졌다. 어둠 속에서 하나의 짐마차가 움직이고 있었다. 짐칸을보호하기 위해 지붕을 이루고 있는 풀 먹은 빳빳한 가죽 천의 양쪽 옆구리에는 큰 글자로 '비라이턴 상회' 라고 씌어 있었다. 마차의 마부석에 탄 사람들은 새벽바람이 추운지 잔뜩 몸을 웅크리고 부르르 떨고 있었다. 언뜻 보이는 수레 안

말했다. "진짜 진부하네요." "그렇지? 그래도 곁에서는 진부해도 그 놈에게는 살아가는 의미지.복수가. 아마 그 목표가 없으면 살 의미를 찾기 못할 거야. 그래서 더더욱 그 곳에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하는 생각 때문이었다. 사실은 올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다. 결

폰 공작의 칭찬에 로튼

이블로도 정말 그렇군요, 라고 중얼